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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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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크로노그램 A/S 정책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

    안녕하세요, 크로노그램입니다.


    저희 크로노그램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시계는 1차적으로 A/S가 발생하면 국내에서 저희 크로노그램의 A/S협력업체를 통해서 최대한 빠르고 혹시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최소한의 비용으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다만, 국내에서 해결해 드리기 어려운 경우에만 해외브랜드본사로 저희가 연락을 해서 해외브랜드 본사의 공식 A/S를 통해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즉, 다시 말씀드리면, 국내에서 처리가능한 A/S는 가장 빠르고 저렴하게(보증기간내 무상A/S의 경우에는 무상처리) 해드리고 있으며 그외 심각한 A/S의 경우에는 저희가 브랜드본사로 보내어 공식 A/S를 받아서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A/S 걱정 전혀 하지마시고 즐겁게 쇼핑하시기 바랍니다~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크로노그램의 상품들은 모두 정품인가요

    크로노그램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전상품 100%정품입니다.

    만일 가품으로 판정이 날 시에는 구매가격의 300%로 배상해드립니다.

  • 사진과 색상이 틀려요

    실제 색상과 모니터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생길수 밖에 없으므로, 약간의 오차를 생각하시고 주문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.

  •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

    보통 2~4일 소요됩니다.
    부득이한 경우, 특수한 경우 (입고예정이 가까운 상품) 는 7~14일 소요되며, 기본 배송일정에서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전화연락을 미리드립니다.
    또한 구매대행의 경우, 약 2주 ~ 3주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특별한 경우가 발생시에는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.

  •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

    배송 담당자(택배사)의 업무 종료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.

  • 오배송 경우 처리절차가 어떻게 되나요

   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    오배송건이 확인될시에 배송비는 크로노그램에서 전액 부담하여 교환 및 환불진행이 됩니다.

  • 유상 A/S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

    자체결함 무상기간 이후 AS기간은 걱정하지마십시오
    직수입이든 본사정품이든 크로노그램은 고객님께 판매된 제품에 관해서 차후관리는 특별한 경우(모델단종 또는 부품단종 등)를 제외하고

    평생을 책임지고 있습니다.

  • A/S 신청방식은 어떻게 되나요

    1. 온라인 A/S신청 후 상품을 저희 반품 주소지로 보내십니다.

     

    2.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저희 담당자분께서 제품확인 후,
    추가적인 질문사항이나 문제가 있을 시 고객님께 접수확인 전화를 드립니다.

     

    3. 상품을 자체A/S센터, 본사센터, 해외센터로 보내게 되어,
    수리비견적이 나올 경우 고객님께 진행여부를 여쭈게 됩니다.

     

    4. 고객님께 견적내용을 알려드린 뒤 진행 후,

    완료가 된 뒤 고객님께 AS비용을 결제 받은 뒤 상품 발송이 됩니다.

  • A/S 소요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

    A/S기간은 접수 일로부터 2~3주 정도 소요되며, 부속품이나 자재가 없을 경우는 별도의 연락을 드립니다.

    (단, 해외브랜드 본사로부터 A/S가 진행될 경우에는 약 4주 ~ 8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)

  • 무상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

    자체결함 일 경우 1년이내 무상A/S처리가 가능하시며, 파손 및 부주의로 비용이 나오시더라도 저희 크로노그램은 A/S에서 마진이나 이익을 추구하지 않아
   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A/S혜택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교환/반품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

    구매한지 7일이내만 변심 교환 / 반품이 가능하시며, 상품 착용 경우 교환 / 반품이 불가하십니다.

  • 교환의 경우 배송비 및 배송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.

    개인변심 교환 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   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시고 이전에 보내드렸던 배송비 3000원 동봉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혹, 상품 하자로 인한 교환/반품 일 경우 배송비는 저희 부담입니다.


    상품반품 접수는 저희측에서 가능하나,

    반품접수 시 택배사에서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간혹 있어
    반품접수보다는 직접 보내주시는게 더욱 빠르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십니다.

  • 교환/반품 할 경우 주의사항이 있나요

    ※ 교환시 주의 사항

     

    -1. 교환이 가능한 경우-

     

    상품을 인도받은 날짜로부터 7일 이내 배송 보내 주셔야 가능합니다.


    ② 주문하신 상품과 인도받으신 상품이 다를 경우 크로노그램에서 배송비를 부담

     

    ③ 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(크로노그램에서 배송비를 부담)

     

    -2.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-

     

    ① 상품을 인도받은 날짜로부터 7일이 경과 되었을 경우

     

    ②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이나 사은품 등이 훼손 됐을 경우

     

    상품을 착용하였을 경우

     

    시계 케이스(혹은 보증서 분실)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 경우


    ※ 교환을 하실 때에는 받아보신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(구성품 분실 시 교환/반품 불가)


    ※ 시계 케이스에 직접 테이핑 및 택배송장을 부착하여 발송시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• 주문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

   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십니다.
    고객센터로 직접 유선상 연락 주셔야합니다. 고객센터 번호는 사이트 하단에 나와있습니다.

  • 상품 구매 시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 발급 받나요

    상품 주문후 상품을 수령 받고 나신후 고객센터로 유선상 연락 주시면 전자 현금 영수증 발급 가능하십니다.
    (곧, 온라인상에서 발급이 가능하도록 추가개발 중입니다.)

  • 적립금/할인쿠폰 사용방법

    구매하기 후, 주문서 작성시 결제정보란 적립금과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 만들어져 있습니다.
    (쿠폰경우 한 상품에 1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.)

  •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나요

    비회원으로 주문 가능합니다.
    비회원 이시면, 간단하게 받으실 주소 / 전화번호 기재 해주시면됩니다.
    주문 내역 확인을 위해 주문 번호는 꼭꼭 기억해 두세요!

  • 어떻게 주문하나요

    마음에 드는 상품 클릭 후 빨간 바탕의 '바로구매' 버튼 클릭.
    회원/비회원 주문하기가 모두 가능합니다.

  • 비회원으로 주문 결제완료 후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

    주문완료후 꼭! 주문번호를 메모해두셔야합니다.
    비회원이셔서 주문 번호로만 주문 인식이 가능하며, 주문 번호 잊어버렸을 때는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.

  • 회원으로 주문 결제완료 후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

    주문내역 확인은 우측상단 마이쇼핑-->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.
    혹시 해당 컴퓨터에서 오류나 문제가 있으실 시, 고객센터(02-6013-9422)으로 문의/연락 주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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